화성시 ‘하모니 썸머파티’ 3만3천여 명의 시민 참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9/09/03 [15:36]

화성시 ‘하모니 썸머파티’ 3만3천여 명의 시민 참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9/09/03 [15:36]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 지난 주말, 동탄2신도시에서 개최된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가 33천여 명의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는 시민들의 도심 속 휴식공간인 공원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관람하고,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며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했다. 시민들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자유롭게 공원을 거닐며, 지역예술가들의 공연무대부터 인기 밴드, 가수들의 공연을 즐겼다.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파워스 화성’, ‘동탄성악동호회’, ‘무봉색소폰’, ‘춤이랑’, ‘갬블러크루’, ‘화성기타사랑’, ‘라르고등 지역예술단체들이 공연을 펼쳤으며, 딴따라 스윙밴드와 함께하는 시민참여 댄스파티와 BJ창현과 함께한 거리노래방으로 시민들이 직접 참여 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BJ창현의 거리노래방 실시간 방송에는 약 15천명이 동시 접속해 전국에서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를 함께 즐기기도 했다.

 

시민들이 뿜어내는 열기를 이어 진행한 야간공연 무대에는 호피폴라, 기프트, 김장훈, 노라조 등이 열정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며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김장훈은 뮤직필하모닉소년소녀 합창단과 독립군애국가를 열창하여 화성시의 역사인 제암리, 고주리 사건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더욱 의미 있는 무대를 연출했다.

 

행사장을 찾은 한 시민은 화성시에 이렇게 다양한 예술단체가 있는 줄 몰랐는데, 국악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단체를 알게 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또한 시민들이 직접 노래를 불러 공연에 참여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더 인상적이었다.”는 후기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