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요 극장 in Kindergarten’ 어린이집 및 유치원 공연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9/09/10 [13:49]

‘코리요 극장 in Kindergarten’ 어린이집 및 유치원 공연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9/09/10 [13:49]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운영한 <코리요 극장 in Kindergarten>이 지난 8월 한달간 약 900여명의 어린이들과 함께하며 막을 내렸다.

 

<코리요 극장 in Kindergarten>화성시 대표 캐릭터 코리요로 제작한 인형극을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직접 찾아가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리요 극장은 코리요의 탄생배경과 교훈적인 내용을 인형극으로 재미있게 구성하여 지난 화성뱃놀이축제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화성시 곳곳의 축제현장에서 공연하며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722일부터 726일 까지 메일로 신청을 받아 812일부터 830일까지 찾아가는 공연을 펼친 이번 코리요 극장은 약 70곳 이상의 기관이 방문을 신청, 하루만에 마감이 될 정도로 코리요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8
12일 해병대사령부 내 덕산어린이집을 시작으로 830일 화원초등학교 병설유치원까지 총 12곳의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방문한 코리요 극장은 화성시의 어린이들의 지역의 마스코트 코리요를 더 친근하게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유치원 및 어린이집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관객참여형 공연이라는 것과 직접 원으로 찾아오는 시스템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평했으며 재참여 의사를 보였다. 덧붙여 참여기관 수를 늘려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코리요 인형극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요 극장 코리요 인형극921일 토요일 키즈아트페스티벌이 개최되는 다람산공원(진안동 소재)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문의 : 031-8015-82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