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행복 나눔’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9/09/10 [14:08]

화성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행복 나눔’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9/09/10 [14:08]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10() 동탄2신도시(동탄4·5·6·7)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를 대상으로 쌀 10kg, 소고기, 송편, 과일, 한과, 식혜 등으로 구성된 추석맞이 특식을 지원했다.

 

 

이번 추석맞이 특식지원 행사는 가족과 단절되어 명절을 홀로 보내는 독거노인, 재가 장애인, 기타 저소득 취약계층이 다양한 기업·나눔단체가 함께하는 특식 지원으로 이웃의 온정을 느끼며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되었다.

 

 

이번 추석맞이 특식지원행사를 위해 한국지역난방공사동탄지사에서 5,000,000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서 쌀 59, 해아뜰유치원에서 쌀 14포를 후원하였으며, 더불어 LH화성사업본부에서 20명의 임직원이 특식 포장 및 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주민에게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은 앞으로도 동탄2신도시 내 복지사각지대 위기·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그들의 복지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그 어느 해보다 나눔의 손길이 가득했던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 안의 지역이 지역을 돌보는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해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