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진안동 ‘이재현 위원장’ 대통령상 표창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9/10/10 [16:54]

화성시 진안동 ‘이재현 위원장’ 대통령상 표창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9/10/10 [16:54]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 화성시 진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재현 위원장이 10KBS 신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19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표창했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보건복지부, SSN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나눔 실천자를 적극 발굴포상하여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강화하고, 나눔 실천 사례 홍보 등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대통령상을 표창한 이재현 위원장은 청소년 시절부터 각종 기부봉사활동에 참여하며 각종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특히 진안동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밑반찬 전달 사업, 민관 거버넌스 활성화에 기여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 공로를 인정 받아 대통령상을 표창받았다.

 

양혜란 진안동장이재현 위원장님은 진안동 뿐만 아니라 화성시 전역에 걸쳐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 오셨다, “작은 것 하나라도 이웃과 나누고 자신보다 주변의 부족함을 먼저 챙기며 나눔을 몸소 실천해 오신 위원장님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재현 진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주민으로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맡은 직책에서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각 단체 임직원과 공무원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던 일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진안동을 넘어 화성시 전체를 대표해 수상했다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