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송년 특별공연 뮤지컬 ‘하모니’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9/10/15 [11:41]

화성시문화재단, 송년 특별공연 뮤지컬 ‘하모니’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9/10/15 [11:41]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김은영 기자=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아트홀에서 송년 특별공연으로 52명의 화성시민들과 함께 희망적인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는 뮤지컬 <하모니>를 선보인다.

 

뮤지컬 <하모니>300여만 관객을 울린 나문희, 김윤진 주연의 영화 <하모니>를 각색하여 창작한 뮤지컬로 교도소에서 저마다의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성 수감자들이 희망을 품고 노래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공연은 2017년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초연 이후 고양 어울림누리, 한전아트센터 등에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 윤복희가 음대교수이면서 남편과 내연녀를 살해해 사형수가 된 김문옥 역으로 출연하고, 짙은 호소력의 목소리를 가진 뮤지컬 배우 강효성이 남편의 폭행으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우발적으로 남편을 살해한 홍정혜 역으로 출연하는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시민들이 관객에서 무대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는 시민 참여형 공연의 초석을 다져 나가고자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진행, 108명의 지원자 중 52명의 시민들을 선발하였다. 선발된 시민들은 라라 여성합창단’, ‘루나 혼성 합창단’, ‘라온 어린이 합창단’ 3팀으로 구성되어 3개월간의 연습 과정을 거친 후 공연 속 합창대회 등의 장면에 함께하게 된다.

 

화성시문화재단 공연사업팀 관계자는 시민 합창단원들과 배우들은 공연의 연습, 리허설, 최종 무대에 오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거치면서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고 교감하게 될 것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예술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의 과정을 겪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성아트홀 송년 특별공연 하모니는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및 전화(1588-5234)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2만원, S1만원이며, 19()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련한 문의는 1588-5234로 하면 된다.

 

문의: T. 1588-523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