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신종코로나 확산 방지 임시휴관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02/05 [14:11]

화성시문화재단, 신종코로나 확산 방지 임시휴관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02/05 [14:11]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김은영 기자=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위기경보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되고, 인근 지역의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5()부터 운영시설 중 일부를 임시 휴관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미디어센터와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시설 전체, 동탄복합문화센터는 스포츠시설에 한해 25일부터 16일까지 임시 휴관을 실시한다. 화성반석누림아트홀은 예정되어 있던 2월 대관공연을 전면 취소하였으며, 이후 상황에 따라 3월 기획공연 및 대관공연의 취소여부를 조율할 예정이다. 화성시립도서관 16개소의 휴관 여부는 시의 방침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해당시설들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이용 수요가 높은 만큼,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결정되었다. 임시휴관이 시작된 5일 오전에는 화성시 보건행정과에서 방역원 20여명을 지원하여 동탄복합문화센터 및 화성시미디어센터 내부 특별방역을 실시하고, 교육운영팀과 시설관리팀 전 직원이 함께 시설 내 곳곳을 꼼꼼히 소독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재단 담당자는 오는 9일에도 동탄복합문화센터 전체에 방역작업이 예정되어 있다.”도서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새벽시간 방역을 마칠 예정이며, 동탄복합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이 조금이라도 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설 내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화성반석누림아트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상황은 화성시문화재단홈페이지(www.h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