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화성갑 김성회 14,15일 경선 ‘지지호소’

능력과 경험이 있는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03/15 [00:57]

미래통합당 화성갑 김성회 14,15일 경선 ‘지지호소’

능력과 경험이 있는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03/15 [00:57]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김은영 기자= 미래통합당 김성회 예비후보는 14~15일 이틀간 미래통합당 화성갑 당내 경선에 경쟁력이 뛰어난, 집권 여당 후보에게 승리할 수 있는 후보인 김성회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이유는 단 하나, 저를 키워주신 부모님과 같은 우리 화성의 획기적인 발전이라며, ) 화성갑 국회의원으로 화성 100만 시대의 비전을 만들어 냈고 강한 추진력으로 많은 성과를 이루어 냈다.”고 밝혔다

 

그는 화성갑 국회의원 시절 경기도 내 초선 국회의원 공약 완료율 1(한국 메니페스토 조사), 발의법안 366건 등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었고 공기업 사장으로 부패 방지 시책평가 공기업 1, 정부 3.0 실적평가 우수기관에 선정됐었다 말했다.

 

또한 김 후보는 공기업의 혁신 전문가라며 대학교수, 군 지휘관 경력 등 다양한 경험과 검증된 실적이 있는 김성회를 이번 미래통합당 경선에서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김 후보는 화성시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동탄 등 화성 동부권보다 부족한 화성 서부지역의 경제, 사회, 문화, 체육 인프라를 획기적으로 늘려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 실정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계획한 화성비전 7대 프로젝트(경제, 교육, 교통, 복지, 주거, 안전·환경, 문화·예술·체육)를 기반으로화성갑 13개 지역의 권역별, 특성별로 나누어 도로, 철도, 공공기관, 병원, 교육 시설 등 사회경제 기반 시설과 문화 체육 여가 시설 등 사회적 인프라 구축을 최우선으로 추진해 지역의 획기적인 발전 꼭 이뤄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후보는 대통령, 경기도지사, 화성시장, 지역 국회의원까지 모두 여당에서 맡게 되면 건전한 견제와 감시가 사라진다며, 조국 사태, 부동산 대책, 잘못된 경제정책으로 인한 경기침체,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등 여러 가지 실패에 대해 국민께 사과도 안 하는 현 상황은 큰 문제이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번 경선을 통과하고 모든 보수 모두가 함께 뭉쳐 무조건 반대를 위한 반대가 아닌 나라와 우리 화성시를 위해 올바른 말을 할 수 있는 올바른 국회의원이 되겠다능력과 경험이 있는 후보 김성회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