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비전센터, ‘슬기로운 집콕생활’ 동영상 제작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05/21 [14:15]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슬기로운 집콕생활’ 동영상 제작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05/21 [14:15]

  © '슬기로운 집콕생활' 자체제작 홍보 영상 제작현장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기자=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김진승) 화성여성비전센터는슬기로운 집콕생활시리즈로 시민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여성비전센터는 코로나19로 잠시 멈춘 평생교육 강의의 재개를 기다리는 수강생들의 배움의 갈증을 해하고, 시민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 동영상 강의인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 '슬기로운 집콕생활' 덴탈마스크 홍보사진

  

슬기로운 집콕생활시리즈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이들을 위해 덴탈마스크 만들기’, ‘간편간식 만들기’, ‘홈베이킹등 부담없이 혼자 또는 다함께 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동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슬기로운 집콕생활' 간식만들기, 홈베이킹 홍보사진

  

모두누림센터 및 유앤아이센터의 평생교육 강사들과 여성비전센터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되고 있는 이번 슬기로운 집콕생활 시리즈는 센터의 평생교육이 재개되기 전까지 더욱 재미있고 다채로운 강좌로 시민들을 만날 것이라 예고했다.

 

집콕력을 한층 더 높이는 슬기로운 집콕생활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모두누림센터,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http://www.hswf.or.kr/modunurim/subpage/index/540, http://www.hswf.or.kr/unicenter/subpage/index/684) 및 재단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