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예금보험공사에서 농산물 후원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06/26 [14:10]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예금보험공사에서 농산물 후원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06/26 [14:10]

  © 예금보험공사는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 약 200만원 가량의 농산물 꾸러미를 후원했다.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예금보험공사에서는 625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에 약 200만원 가량의 농산물 꾸러미(200kg, 양파, 고추 등)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의 목적은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복지시설의 잠정 휴관에 따라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식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를 해결하고자 함에 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무료급식 사업은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주 2회 밑반찬을 전달하여 식생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특히 이 날은 송옥주 국회의원(경기도 화성시갑)이 함께하여 밑반찬 조리, 포장, 전달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 송옥주 국회의원이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서  노인들에게 주 2회 전달하는 작은도시락 밑반찬 조리, 포장, 전달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송옥주 국회의원은 취약계층 가정방문을 통해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고충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앞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된 계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화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송옥주 의원이 작은도시락을 어르신들에게 전달 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김영진 관장은복지관이 정상 운영하는 날까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 배달서비스를 주 2회씩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작은 도시락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지속적인 식생활 지원 의사를 밝혔다.

 

문의 031-8059-0080 지역복지팀 정병훈 팀장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