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양 전통시장상인회 “무지개 동행” 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07/10 [14:59]

화성시, 남양 전통시장상인회 “무지개 동행” 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07/10 [14:59]

 화성인터넷신문이영애 기자=화성시 남양 전통시장상인회(회장 조정현)는 '코로나19' 로 침체된 소상공인들의 시름이 나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원하고 "남양시장상인회가 참여하는 전 국민 동행세일 무재개 동행 세일 행사"가 지난 7일 부터 시작 오늘(10일) 오후 마감된다.

 

  © 남양시장상인회가 참여하는 "무지개동행" 이벤트 포스터

 

이번 무지개 동행은 남양전통시장길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1등 상품은 90만원 상당의 전동스쿠터, 그 외 건조기, TV, 수향미 등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무지개 동행의 응모 요령은남양전통시장길(5일 장 열리는길)무지개 동행 포스터가 붙어 있는 곳에서 710일까지 3만원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응모권이 제공되며, 응모권을 받을때는 결제 영수증을 반납해야 한다.

 

제공된 응모권에 주소, 이름, 전화번호를 기재한 후 상가(포스터가 붙어 있는 곳)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713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나 경찰입회하에 남양 전통시장상인회사무실에서 상인회 임원진들이 모여 추첨 후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된 경품을 증정한다.

 

남양 전통시장상인회 조정현 회장은 오프라인 무재개시장이라는 이름으로 예쁘고 재미있는 시장을 기획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취소되어 안타까웠는데, 이번 무재개 동행을 통해 남양시장경제가 활성화되고, 소비자에게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힘든 코로나19 시기에 짧지만 활기찬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