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주) 화성공장, 추석맞이 "한가위 나눔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09/25 [14:30]

기아자동차(주) 화성공장, 추석맞이 "한가위 나눔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09/25 [14:30]

  © 기아자동차화성공장, 추석맞이 한가위 나눔상자 전달

 

화성인터넷신문이영애 기자=코로나-19로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2020923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공장장 박명호),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익희),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남범)추석맞이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은 행복한 추석맞이를 위해 3천만원을 후원하였으며,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한 지역사회 복지 시설 40여 곳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하 복지관) 내 운영되는 행복나눔 푸드뱅크·마켓 300명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은 추석맞이 나눔행사외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과 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푸드뱅크·마켓 사업은 복지사각지대의 지역주민을 화성시청에서 추천을 받고, 지역 자원을 연계하여 배분하는 사회복지 사업으로 금회 기아자동차 화성공장과 연계하여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푸드뱅크·마켓 이용자 300가구에게 쌀, 라면, 식용류등 다양한 식재료를 오는 25일까지 전달하여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에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박명호 공장장은 국가적 재난·재해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뜻깊은 나눔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으며,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은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의 든든한 지원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주민에게 양질의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을 보여주신 기아자동차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로 인사를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