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농기센터 신청사 현장방문 ‘허위보도 논란’

이런 허위 언론 보도자료 누가, 어떻게 만들었나? 의혹 제기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10/18 [19:27]

화성시의회 농기센터 신청사 현장방문 ‘허위보도 논란’

이런 허위 언론 보도자료 누가, 어떻게 만들었나? 의혹 제기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10/18 [19:27]

 

  © 화성시의회 "이런 허위 언론보도 누가, 어떻게 만들었나? 의혹 제기하고 나섰다.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화성시 화성지킴이가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들에 지난 16() 오후에 농업기술센터 부실공사 현황과 대책을 듣기 위해 총괄 부서장인 지역개발사업소장의 참석요청을 했지만 이를 무시, 불참하였으나 현장에 참석하여 시설 전반에 대해 점검한 것으로 보도되어 시민의 눈과 귀를 가리는 허위(가짜)보도가 생산되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또한, 인터넷과 신문 보도를 보면, 시의회 경제환경위원장 등, 농기센터 신청사 현장방문 청사 이전에 따른 시설 방문과 현안 사항 청취라는 의회홍보담당 부서의 보도자료는 본질과 다른 언론 보도자료를 사진과 글자 획 하나 틀리지 않게 30여 언론사가 보도하였다며 누가, 어떻게 만든 자료인지를 밝혀야 한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화성지킴이관계자는 농기센터 부실시공 등 문제를 거론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러나 이날 함께 참석한 경제환경위원장과 시의원 등이 모르는 내용으로 보도자료를 만들어 언론사에 배포되었다며 경제환경위원장(엄정룡 위원장)도 보도자료를 다시 수정하여 배포 하겠다는 언급이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화성지킴이관계자는 화성시를 출입하는 신문과 인터넷 언론인들의 언론 보도 행태를 바라보면서 화성시와 짜고 시민들의 눈과 귀를 틀어막으려는 의도가 아닌지 의심스럽다며 언론과 화성시 의회가 바로 서기를 바란다며 이번 추측성 보도를 바로 잡고 정확한 보도를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아래 문제의 보도자료 내용>

화성지킴이 BAND 이런 허위 언론 보도자료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화성시의회, 농업기술센터 신청사 현장방문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는 16일 농업기술센터 청사 건립 이전에 따른 시설방문과 현안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장안면 소재 농업기술센터 신청사를 방문했다.

 

 

  © 화성인터넷신문

 

이번 현장방문은 엄정룡 위원장을 비롯해 김홍성, 조오순, 차순임, 최청환 의원과 농업기술센터소장, 지역개발사업소장, 기술지원과장, 시설공사과장이 참석해 시설 전반에 대해 점검하고 운영계획과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경제환경위원회 의원들은 화성시민의 농업발전을 위한 전문농업기술과 농업인 소득증대, 전통생활문화 계승발전에 힘쓰는 농업기술센터의 역할이 중요하다미래 농업에 대비한 과학 영농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