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선덕,중부 라이온스클럽 “어르신 식사 나눔 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10/21 [10:51]

동탄선덕,중부 라이온스클럽 “어르신 식사 나눔 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10/21 [10:51]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에서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 경제적·정서적 우울감을 겪고 있는 화성시 동부권역 저소득 어르신들을 격려하고자 1020() 동탄선덕라이온스클럽(회장 김소영)과 동탄중부라이온스클럽(회장 이용화)이 후원하고 한울타리봉사회(회장 이병기)가 지원한 어르신 식사 나눔행사를 진행하였고, 저소득 어르신 200명에게 삼계탕 200인분을 전달했다.

 

어르신 식사 나눔행사는 동탄선덕라이온스클럽&동탄중부라이온스클럽의 후원과 한울타리봉사회의 푸드트럭 지원이 어우러져 진행된 연합행사이다.

 

그동안 화성시 동탄1~2신도시 권역을 대상으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던 동탄선덕라이온스클럽&동탄중부라이온스클럽이 더욱 폭넓은 지역에서의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자 화성시 동부권역 노인복지를 담당하고 있는 본 복지관과 함께 진행했다.

 

  © 화성인터넷신문

 

오전 9시부터 진행된 금일 나눔행사는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강 약화의 우려가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푸드트럭에서 조리한 삼계탕 200인분을 포장하여 가정방문을 통해 어르신 안전확인을 하는 생활지원사 46명에게 전달했고, 따뜻하게 포장된 삼계탕을 어르신 각 가정에 제공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어르신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번 뜻깊은 행사 진행으로 이원욱 국회의원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유지홍 지역비서관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었으며, 배정수 화성시의원과 이종영 동탄출장소 복지위생과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자원봉사자를 격려했다.

 

동탄선덕라이온스클럽 김소영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지역의 어르신들이 힘들어하는 것을 보게 됐고,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번 나눔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우리가 준비한 삼계탕을 통해 어르신들이 기운내시면 좋겠다.”며 이번 행사 진행의 소감을 밝혔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최혜욱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 연계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