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 MOU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10/22 [13:57]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 MOU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10/22 [13:57]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박주희 기자=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진승)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1019일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와 아동청소년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정신건강 서비스 활성화 및 심리치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일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김형선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센터장, 김순덕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였고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한 심리·집단·가족상담, 부모교육 등 상담프로그램 지원 심리·정서 지원을 위한 심리검사 지원 등에 대하여 서로 상호협력하기로약속하였다. 센터 관계자는 이를 바탕으로 향후 2년간 활발한 교류를 지속할 예정이라 전했다.

 

김진승 대표이사는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와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의 협력으로 아동·청소년들에게 맞춤형 전문상담 서비스가 제공되고, 지역사회 기관들과 학생상담 및 지도를 위한 지원체계가 원활히 구축되어 빛을 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화성시 아동상담소·맘톡톡상담센터·정신건강복지센터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해 꾸준히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이용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지역사회 내 돌봄사각지대에 놓인 14~ 19세 아동·청소년들에게·간식 지원부터 기초학습과 문화·예술·스포츠·여행 등 문화체험프로그램 및 아동·가족 상담, 후원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4층에 위치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