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온누리상품권 전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11/23 [16:18]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온누리상품권 전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11/23 [16:18]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이영애 기자=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친환경연구처(처장 안호순)23일 저소득 아동 및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온누리상품권(231만원)을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우정석)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친환경연구처는 매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지역 나눔활동을 펼쳐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기부금 전달활동만 진행하기로 했다.

 

공단에서는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성시 서부지역 내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로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안호순 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상황에 놓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과 사랑과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단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우정석 관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과 관심을 베풀어주신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친환경연구처 안호순 처장님과 임직원분들의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여 지역사회 내 온정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섬김과 나눔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마을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17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천주교수원교구사회복지회가 화성시로 위탁받아 화성시 서부권역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어르신을 위해서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시는 지역주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366-739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자동차안전연구원은 한국교통안전공단의 부설 연구기관으로서 공단의 안전하며 편리하고 쾌적한 교통환경을 조성하여 모든 국민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을 공유하며, ‘Global TOP 모빌리티 안전 플랫폼을 비전으로 성장전략을 수립하였다.

 

이에 따라 국민의 자동차안전 첨병’, ‘글로벌 TOP 수준 전문성’, ‘변화를 선도하는 혁신경영을 경영방침으로 삼아 미래 자동차 환경 대응, 소비자 권익 보호 및 연구 전문성 강화 등 구체적인 목표 실현을 위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