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개관 4주년 맞이 기념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1/04/12 [15:20]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개관 4주년 맞이 기념행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1/04/12 [15:20]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이영애 기자=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우정석)은 개관 4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주민과 사강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4주년 기념 감사키트를 전달하여 의미 있는 개관 4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4주년 축하댓글 이벤트 4행시 짓기 이벤트 지역주민 감사인사 사강시장 소상공인 응원캠페인으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주고받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

 

지역주민 감사인사는 복지관 개관 4주년의 기쁨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행정복지센터, 복지관 이용자, 인근 상점 등 방문하여 4주년 기념 감사키트(손수건, 마스크, 감사카드 등)를 전달하여 개관기념행사에 의미를 더하였다.

 

사강시장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한 해를 보낸 지역 상권을 살펴보고,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지역 내 청소년들이 손수 제작한 소상공인 응원 키트’ 258개를 마련하여 한 마음 한 뜻으로 의미를 담아 상인들에게 전달하였다.

 

사강시장 상인회 김성삼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사강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예전보다 많이 감소하여 상권 자체가 침체되어 있었으나, 어려운 시기에 복지관에서 따뜻한 관심과 나눔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우정석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개관기념행사가 잠시나마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 10, 20년 사랑 받는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