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2021 ‘Merry X-mas in ROYAL’ 콘서트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1/12/22 [16:59]

화성시문화재단, 2021 ‘Merry X-mas in ROYAL’ 콘서트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1/12/22 [16:59]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X-mas in ROYAL’1225() 오후 2시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X-mas in ROYAL>은 화성시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며 욕실제품 전문업체 로얄앤컴퍼니가 후원하는 공연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얼어붙은 사회적 분위기를 공연예술로 치유하고 화성시민들의 공연관람 문턱을 낮추기 위해 화성시문화재단이 크리마스에 특별 기획한 천원의 행복공연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고품격 클래식 현악 앙상블팀 벨라스트링과 한국의 일디보(IL DIVO)로 불리며 KBS2TV<불후의 명곡>, KBS1TV<열린 음악회> 등을 통해 음악성을 인정받은 팝페라 그룹 컨템포디보’, 그리고 남궁진영 재즈밴드가 출연하여 영화 OST부터 대중가요,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캐럴 등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곡들로 크리스마스 당일 마법 같은 음악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특히 무대 위 LED 큐브 프레임을 세움으로써 아티스트를 더욱 돋보이게 할 특별한 무대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누림아트홀은 지난 6일 시행된 특별방역대책에 따라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방역패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백신 접종 증명 및 PCR음성 확인제적용에 따라 공연장에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이상 완료자 혹은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음성 확인서를 지참한 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또한 공연종료 후에는 무대 및 객석의 지속적인 소독·방역을 통해 안전한 공연장 환경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이종원 대표이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클래식, 팝페라, 재즈공연을 한 무대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만큼 관객들이 지친 마음을 음악으로 치유 받고, 설렘과 희망으로 다가오는 2022년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1899-3254)로 가능하며,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예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