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용 화성시 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1-나 번 출마!

말보다 행동으로 뛰는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 '재선 필승 다짐'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2/05/16 [15:46]

황광용 화성시 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1-나 번 출마!

말보다 행동으로 뛰는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 '재선 필승 다짐'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2/05/16 [15:46]

  ©황광용 화성시 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1-나 번 출마! .....“말보다 행동으로 뛰는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 '재선 필승'을 다짐했다.“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오는 6·1 지방선거에 화성시 시의원 사선거구(병점1, 병점2, 진안동)에서 1-나 번으로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황광용 후보가 1513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을 시작했다.

 

  ©황광용 후보는 인사말을 통하여 현재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4년간의 시의원 활동 등을 언급하며 병점의 발전방향과 지역현안을 가장 장 파악하고 있으며 원칙이 있는 병점의 일꾼으로써 말보다 행동으로 뛰는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라고,

 

이날 개소식은 병점에 있는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를 비롯해 당직자와 시민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

 

 

개소식에서 황광용 후보는 대표 공약인병점역 복합환승센터 건립28개 공약을 추진함과 동시에 급격한 인구증가와 도시개발이 이루어지는 화성시의 현재와 미래를 고려해 볼 때 정책의 정확한 방향설정 및 추진이 4년 후 화성시의 미래에 전혀 다른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1도만 바꾸자라는 슬로건 아래 화성시 항로의 1도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응원 및 지지를 호소했다.

 

  ©황광용 후보는 현역 시의원으로써 지난 4년 동안 떼까마귀 배설물 폭탄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유해조류 퇴치 및 배설물 관리에 관한 조례를 비롯해 화성시 좋은 마을 만들기 지원조례 등 수십개의 조례를 제·개정 했다.

 

황광용 후보는 인사말을 통하여 현재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4년간의 시의원 활동 등을 언급하며 병점의 발전방향과 지역현안을 가장 장 파악하고 있으며 원칙이 있는 병점의 일꾼으로써 말보다 행동으로 뛰는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라고 강조했다.

 

  ©재선, 화이팅!  필승을 다짐하고 있는 황광용  화성시 의원  시의원 후보,

 

한편, 황 후보는 현역 시의원으로써 지난 4년 동안 떼까마귀 배설물 폭탄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유해조류 퇴치 및 배설물 관리에 관한 조례를 비롯해 화성시 좋은 마을 만들기 지원조례 등 수십개의 조례를 제·개정 했다.

 

게다가 구봉산 및 다람산 다목적 체육관 건립 예산, 진안동 일대 도시계획도로 예산, 병점·진안·반월 지역 CCTV·가로등 예산 등 지역사업 예산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해 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