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터넷신문..... “창간 제13주년 기념 발행인 인사”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2/08/18 [10:41]

화성인터넷신문..... “창간 제13주년 기념 발행인 인사”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2/08/18 [10:41]

  ©화성인터넷신문  발행인 / 편집국장 황 기 수 창간 제13주년 기념 인사 

 

화성인터넷신문】'21세기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화성인터넷신문이 인터넷을 통한 지역 정보와 시민의 알권리를 대안으로 출발 한지가 벌써 13주년을 맞이하여 독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본지는 실시간 취재원의 빠른 정보와 뉴스 제공으로 항상 살아있는 뉴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지의 발전을 위해 협조해주신 화성시, · 도의회, 기업체, 시민 모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1세기는 지식 정보화 사회로 급속히 변하고,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뉴스에 접할 수 있도록, 본지는 인터넷 기사 하나하나를 독자의 손에 (핸드 폰) 전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자치 시대에서 진실로 요청되는 지역뉴스와 지역민들의 소식을 찾아내 보도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기획 탐사 취재를 중심으로 지역의 소식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의 실천을 위해 함께하는 지역 인터넷신문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화성인터넷신문이 지향하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2. 신개념의 열린 인터넷뉴스를 추구."

명예 기자단, 편집위원회, 독자 기고 등을 통하여 지역민 모두가 함께 만드는 인터넷뉴스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지역민 누구나 기자와 칼럼니스트가 되어 여론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지역발전 가치를 받드는 인터넷뉴스 달성."

지역민 모두가 함께 잘사는 지역발전 가치를 받들고자. 지역발전과 함께 성장하는 화성인터넷신문이 될 것을 또, 한번 고민하고 전국 지역 인터넷 네트워크 최고의 모범적 언론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818일 아침,

화 성 인 터 넷 신 문 발행인/ 편집국장 황 기 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