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시 남양1차 택지지구 ‘비단’

보양식의 절대강자.. 한우A++, 낙지 . 전복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6/10/07 [12:49]

<맛집>화성시 남양1차 택지지구 ‘비단’

보양식의 절대강자.. 한우A++, 낙지 . 전복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6/10/07 [12:49]

▲ 남양택지지구 주변에 생각없이 마구 버린 쓰레기와 담배 꽁초 등 청소, 하는 업체는 하고  있다.  또한 남양택지지구는 청소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지만 주변이 "깨끗한 가게는 음식도 깨끗하다".

 

화성인터넷신문김은영 기자= “아무리 좋은 식단도 청결이 먼저다는 화성 남양1차택지지구 비단한우숯불구이 (박영서 대표)는 가정 먼저 청결을 강조하고, 직원들에게 "주방은 물론 식당 주변 까지, 늘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라며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

 

▲ 보양식의 절대 강자 낙지와 한우 육회가 어우러져 있다. 비단에 이런 요리도 있나요?

 

지난 20109월에 가게를 오픈한 대표 박 씨는 멀리서 화성을 방문한 손님들에게도 최고의 맛 집으로 승부 하겠다며 주 메뉴인 한우는 A++, 제철 식재료로 만든 반찬 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써온 결과 손님들이 많이 늘었으며 특히 반찬 재활용을 엄격히 금하고 있어 맛 집으로 믿고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살아 숨쉬는 한우 육회와 청정 완도에서 공수해온 전복, 보기에도 아깝다.

 

특히 가을철을 맞이하여 보양식의 절대 강자인 낙지와 전복요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식품인 낙지와 불고기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불고기 낙지전골, 활어 전복을 즉석에서 잡아 싱싱한 맛과 최고급 한우를 사용하여 육즙이 살아있는 식감을 맛볼 수 있는 전복 육사시미 등 다양한 보양식으로 손님들의 건강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남양1차택지지구 맛 집 '비단' 200석이 넘는 넓은 좌석과 많은 차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직장인 회식장소, 가족 외식장소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며 박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손님들이 감동할 수 있도록 한결같은 마음으로 안전한 식단, 맛과 정성을 다해 고객들과의 신뢰를 지키겠다고 덧붙였다.

                                                                      (예약문의) 356-0052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취재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