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국카스텐 콘서트”

클래식, 가요, 퍼포먼스, 인형극 야외공연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6/09/27 [16:55]

화성시문화재단 “국카스텐 콘서트”

클래식, 가요, 퍼포먼스, 인형극 야외공연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6/09/27 [16:55]

화성인터넷신문김은영 기자= 2016년 정식 공연장등록을 마친 화성시문화재단의 야외공연장이 들썩이고 있다. 올 여름 오픈 더 콘서트로 선보인 다양하고 친근한 공연들이 있는가 하면,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소리결음악회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규모의 공연들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93일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는 100여명이 넘는 연주자들과 2000여명의 관객들로 가득 찼다. 평소에 쉽게 만날 수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윈드오케스트라 해군군악대 윈드오케스트라가 동탄을 찾았기 때문. 무대를 가득채운 연주자들과 협연자들은 패기 넘치고 흥겨운 음악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이어 109일 야외공연장을 찾는 손님은 MBC ‘복면가왕에서 20주 연속 가왕자리를 차지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은 음악대장 하현우가 보컬로 있는 국카스텐이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밴드의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사실에 화성시문화재단 공연사업팀에는 매일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을 정도이다.

 

각 시리즈의 기획에 알맞게 오픈 더 콘서트5월에는 부모님세대를 위한 포크송부터 6월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서커스, 버블쇼, 7월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비보이 퍼포먼스, 영화음악 8월에는 어린이뮤지컬, 온가족을 위한 클래식 연주회 등 화려하진 않지만 쉽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공연에 대한 친근함을 높였다.

 

 ‘소리결 음악회는 지역 내의 기업과 함께 손잡고 그 어느 도시에서 선보이는 야외 공연 프로그램 보다 눈에 띄는 라인업으로 실력과 대중성을 갖춘 해군군악대 윈드오케스트라, 밴드 국카스텐, 뮤지컬배우 최정원의 공연을 무료로 선보여 시민들이 널리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109<국카스텐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2016년의 대장정을 마치는 화성시문화재단의 야외공연장 프로그램은 겨울동안 휴식을 거쳐 2017년에는 더욱 다채롭고 수준 있는 공연들로 화성시민들을 찾을 예정이다.

 

공연문의 1588-523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