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여수호텔’... 홍보관 개관

세계적 최고급 명품 브랜드 호텔 여수상륙!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7/12/10 [14:40]

‘라마다프라자여수호텔’... 홍보관 개관

세계적 최고급 명품 브랜드 호텔 여수상륙!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7/12/10 [14:40]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연간 관광객 1500만명이 찾는 여수! 완벽한 관광 인프라를 갖춘 동양의 시드니 여수 국제 해양 복합래저로 조성되는 돌산에 여수최초명품 브랜드 라마다프라자호텔 분양 개관식을 가졌다.

 

12911시 윈덤그룹 ()플랜에이치 김현수전무, 개발신탁시행사 대한토지신탁(), 운영사 라프라자(대표 이용백,임창수), 시공사 계성건설(), 분양대행사 ()지아엘드림(대표 김동진)외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분양홍보관 개관식과 이어 2시에는 여수시민 500여명이 윈덤그룹 라마다 브랜드 이미지설명과 앞으로 수익형호텔 부동산 투자전망에 대한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 결과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성황리에 사업설명회를 마쳤다.

 

 

라마다프라자여수호텔은 세계적 호텔 체인 업체인 미국의 WYNDHAM HOTEL GROUP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고급스럽고 우아한 외관디자인, 최고급자재의 인테리어, 다양한 부대시설, 그리고 운영진의 서비스 정신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판정을 받아야 하는 RAMADA 브랜드 중 최상급 호텔에게 주어지는 PLAZA 라는 등급을 부여 받았다.

 

윈덤 호텔 그룹은 전 세계 8,000개의 호텔과 66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 하고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호텔 프렌차이져로 알려져 있다.

 

라마다 프라자 브랜드는 라마다 브랜드 중 최상 위 브랜드이며 현재 한국에 윈덤 호텔 그룹의 호텔은 총31개 이며, ‘전국에 라마다프라자호텔급 은 현재 3에 불과하다.

 

또한 격조 높은 인테리어와 최첨단 객실 설비를 갖추고 라마다프라자 여수호텔만의 섬세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1048-6 에 위치하게 될 라마다프라자 여수 호텔은 지하1층 지상 23층 건물로 호남 최대규모인 총 427실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대형 세미나실, 레스토랑, 사우나, 휘트니스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이 바다를 향한 전면배치로 바다 조망권 확보로 전남여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호텔을 객실 단위로 분양하고 호텔 운영 수익을 투자자와 배분하는 분양형 호텔이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가 호텔 운영에 직접 관여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호텔 운영이 안정적일 경우 높은 수익률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라마다프라자 여수 호텔은 호남 최대규모로 자본금 1100, 10조에 달하는 수탁고등으로 안정적인 자본력과 탄탄한 공신력위에 차별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부동산신탁업계의 리더를 가진 대한토지신탁사()가 시행을 맡아투자자들의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신뢰도가 있어 벌써부터 분양관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져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또한, 여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국내외관광객에 비해 이들을 수용

할만한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며, 외국인 단체관광객을 위해 다소나마 숙박시설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라다마프라자여수 호텔은 수익형분양 호텔로써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국내외 윈덤 호텔그룹과의 제휴로 한층 진화된 숙박 문화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전라남도는 지난달 여수경도해양관광단지의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편입 안건이 통과됐다고 밝힘에 따라 경도해양관광단지는 육지와 연결하는 연륙교 건설을 위한 국비 지원과 함께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다.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이재영 행정부지사는 이낙연총리가 전남지사 재임시절부터 초석을 다져놓은 사업이라며 여수 경도해양관광단지가 관광 전남의 랜드마크가 되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경도가 아시아 최대의 국제해양관광지로 도약함과 동시에 경도최고의 배후지인 라마다프라자여수 호텔인근은 최대수혜지로 예상된다.
()치평개발(대표 이용백,임창수)이 위탁하고 공기업인 대한토지신탁가 시행하여 책임준공이 이루어진다.


미래에셋은 이달 중 경도개발을 위해 네덜란드, 미국, 일본 등 용역사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연내 밑그림을 완성한다는 방침이며, 본격적인 공사는 실시설계, 개발계획 수립과 변경, 연륙교 건설에 대한 예비 타당성 조사 등을 거친 뒤에 이뤄진다.16개월가량 관련 절차를 진행해 2019년 말에는 연륙교 공사를 착공하려 한다고 전남도는 전했다.


미래에셋 컨소시엄은 2024년까지 6천억원을 투자해 200실 규모의 6성급 호텔 등을 조성하고 2029년까지 4천억원 이상을 추가로 투자해 수상빌라, 워터파크, 요트 마리나 등 아시아 최고급 리조트를 건설할 계획이다.

 

한편, ‘라마다프라자여수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061)662-0112()번 으로 문의 가능하며, 현재 분양 계약자를 대상으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비롯해 연간 10일간 무료 숙박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