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대, 재능기부 ‘자원봉사활동’ 펼쳐

여울림종합사회복지관 1주년 기념행사 지원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8/04/16 [17:51]

신경대, 재능기부 ‘자원봉사활동’ 펼쳐

여울림종합사회복지관 1주년 기념행사 지원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8/04/16 [17:51]

김홍성 화성시의원, 신경대학교 뷰티디자인 학과 유진우교수, 황선희 교수와 뷰티학과 학생들

 

화성인터넷뉴스황기수 기자= ‘지역사회공헌 선도 대학신경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서진) 뷰티디자인학과,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지난 12()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여울림종합사회복지관 1주년 기념행사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뷰티디자인학과 교수님와 학생들은 지역주민에게 네일아트 등의 학과특성에 맞는 재능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즐겁게 하고, 사회복지학과는 원활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진행보조 봉사활동을 했다.

 

신경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서인균교수와 사회복지학과 제자들
 

신경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의 유진우 교수(학과장)신경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의 학생들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는 훌륭한 인재들로 교수와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도록 지속적인 활동과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사회복지학과의 서인균 교수(학과장 / 사회봉사센터장)신경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화성시 서남부지역 유일한 4년제 사회복지학과로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화성시 서남부 지역의 복지 인프라 형성에 발맞추어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자 교수와 학생이 한마음으로 다양한 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경대학교에서는 지역사회공헌 선도 대학교로써 대학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발휘하여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으로 학교와 지역사회가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바람직한 표본을 보여 주고 있다.

 

또한 신경대학교의 사회봉사센터에서는 지역사회공헌 대학에 맞는 자원봉사 수요처 발굴을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하고 더불어 사회봉사 학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