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둘레길... ‘우리 함께 걸어요‘

남양은 “무봉산 둘레길이 있어 건강하다”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5/07/26 [12:08]

화성시 둘레길... ‘우리 함께 걸어요‘

남양은 “무봉산 둘레길이 있어 건강하다”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5/07/26 [12:08]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온가족이 함께하는 제2회 무봉산둘레길 “우리 함께 걸어요” 라는 슬로건을 걸고 남양읍 주민자치위가 주최하고,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화성시민 걷기행사가 아침 8시부터 30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산행 걷기 행사를 가졌다.

 

▲ 최진환 숲 해설가의 안전산행을 위한 준비 운동과 숲이 우리에게 주는 건강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누며 산행을 함께했다.  

 

남양읍 이번영 주민자치위 간사는  지역발전과 무봉산 녹색둘레길 조성을 위해 애쓰신 지역주민대표 인사와 우리지역에 살고 있는 숲 해설가 최진환 씨를 소개해 인사를 나누고 안전산행을 위한 준비운동 후 산행을 시작했다.

 

▲ 남양이 낳은 아마 가수, 제2의 주현미로 급 부상할  한솔미(우), 이하나(좌)씨가 이날 산행을 함께했다.  오는 30일 부터 8월2일 "화성시 전곡항 해양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두 아마 가수의 신선한 노래를 들어 볼 수 있다. 

 

숲 해설가 최 간사는 남양읍 주민들은 인근에 “녹색 무봉산 둘레숲길이 있어 행복하다”며 건강한 산행을 위해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이곳에 동식물이 자생할 수 있도록 친환경 정비로 안전한 산행을 위해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 화성시 최고의 역골섹소폰 동호회 회장과 회원들의 섹소폰 연주에 박수갈채가 쏟아져,

 

특히, 이날 제2회 무봉산둘레길 산행행사 후에 “역골 섹소폰 앙상블 동호회(회장 김의현) 회원들이 역골공원 특설무대에서 My way, 비틀즈의 Yester day 등 섹소폰 연주를 선사하자 박수갈채가 쏟아져 나왔다.

 

▲행사를 주관한 새마을부녀회가 아침에 준비한 두부 김치에 막걸리 한잔, 건강을 위하여!

 

이번 제2회 무봉산녹색둘레길 “우리함께 걸어요” 걷기 행사를 주최한 남양읍자치위원회 이번영 간사는 주민들의 편안한 산책을 위해 역골공원►봉림사(완공)►사제정사►무송리►시청 구간의 탐방로를 올 가을 추가 개설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