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별동학습관, 테라스하우스...고급 주거지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5/11/12 [11:22]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별동학습관, 테라스하우스...고급 주거지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15/11/12 [11:22]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동탄2신도시 일대 인프라 구축이 활발하게 이뤄짐에 따라 부동산 시장의 상승세가 뚜렷한 가운데,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인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일대가 새로운 주거 중심을 형성하며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반도건설이 11,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생활권 분양의 첫 신호탄을 쏜다.‘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0’이 그 주인공이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0’은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인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와 인접한 A98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2~지상 20, 13개동, 68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5초과 프리미엄 평형 단지로 구성되며, 단지 내 테라스하우스가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프론트 콤플렉스는 전체 부지(1642000)47%을 공원, 녹지 및 수변 공간으로 조성, 동탄 최대의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계획되는 동탄2신도시의 특별계획구역이다. 산척저수지와 송방천변을 중심으로 수변공원, 문화·쇼핑·공공시설 등 주거에 있어 꼭 필요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복합적으로 조성 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에는 광교신도시를 비롯해 일산신도시 등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인접한 단지들에 두터운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어 동탄2신도시 부동산 관계자들은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의 미래가치를 높게 점치고 있다.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생활권에 별동학습관, 테라스하우스 고급 주거단지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0’은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생활권 입지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동탄 최대의 자연 친화적 환경은 물론, 문화·쇼핑·편의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남쪽은 단독주택 부지로 조성돼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한 동탄2신도시를 가로지르는 동탄대로와 장지IC가 가까워 서울, 분당으로의 이동이 편리할 전망이다.

 

,,고교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특히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상품인 별동학습관이 단지 내 2층 규모로 들어서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는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별동학습관을 통해 입주민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YBM과 연계한 영어마을(가칭)을 조성하고, ·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회화와 문법 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능률교육과는 영유아 및 어린 아이들을 위해 영어, 독서, 한글,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개설해 개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0은 테라스하우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큰 특장점이다. 저층세대(일부)에 테라스 다락방 설계를 적용하여 약 50(15)가 넘는 규모의 서비스공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주택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 공간을 통해 저층의 선호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기호에 따라 아이 놀이공간 혹은 텃밭, 미니정원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최근 주택시장에서 테라스 특화설계를 내세운 상품들이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테라스하우스는 그 희소가치가 높다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085초과 프리미엄 평형에 테라스 설계까지 갖춰 고급 주거단지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했다.

 

저층세대(일부)에 테라스 다락방 설계를 적용하여 약 50(15)가 넘는 규모의 서비스
 

프리미엄 평형에 풀어낸 보너스 공간, 동탄 전문가의 한 끗 차이 설계미학

입지 여건, 단지특화뿐만 아니라 동탄신도시 내 기 분양 단지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반도건설만의 특화 평면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93, 101, 104의 프리미엄 평형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질을 높였고, 수납공간극대화+팬트리+드레스룸과 서재공간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로 동탄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는 방침이다.

 

전용 93 가변형 벽체 적용으로 입주자의 가족구성 특성을 고려한 설계를 실현했다. 침실2, 3 사이의 가변형 벽체 미적용 시 자녀수에 따라 침실2개 혹은 큰 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알파룸을 침실로 선택 시에는 5Room까지 구현 가능하다. 또한 알파룸, 드레스룸과 더불어 서재공간도 제공된다.

 

전용 101 전세대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은 침실로 구성시 침실을 총 4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알파공간의 벽체 오픈 시에는 확장된 주방공간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알파룸, 드레스룸과 더불어 안방과 연계된 서재가 보너스 공간으로 제공된다.

 

전용 104 전세대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입주자의 가족구성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수납강화형 평면으로 서비스면적을 최대한 활용했다. 현관에는 대용량 수납공간을, 침실2에 붙박이장을 제공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으며, 안방에는 2개의 문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한 Walk-in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또한 알파룸, 드레스룸과 별도로 서재 공간이 제공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주차장을 전부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하고, 주부와 아이들을 위한 대형 커뮤니티 공간을 형성해 학습, 운동, 취미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단지를 설계했다.

 

반도건설은 이번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0’까지 합하면 동탄신도시 내 총 1만여 세대 규모의 최대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이번 분양 물량은 동탄신도시 내 1만여 가구가 넘는 최대 규모의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게 되는 물량인데다가, 워터프론트 콤플렉스를 누리는 친환경 단지라는 입소문을 타 벌써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몰리고 있다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내 첫 분양 단지인 만큼 최상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6차 모델하우스)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221-222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