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1 17:18

  • 기획취재
  • 화성먹거리
  • 기획취재 > 화성먹거리

화성시 원조35년 맛 집 ‘매운 왕 갈비찜’

음식 맛 감탄! kbs. mbc. sbs 인정한 그 집

기사입력 2017-10-23 14:50: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화성인터넷신문김은영 기자= ! 바로 이 맛이야! 35년 전통 방식을 고수하고 오랜 시간 정성들여 끓인 곰탕과 매일 신선한 야채와 식재료로 화성의 집으로 소문난 매운 왕 갈비찜. 돌솥 밥집은 2대째 전통방식 그대로의 음식 맛이, 한번 찾아온 손님의 발걸음이 다시 이곳을 찾아오게 하고 있다.

 

 

대표 메뉴인 장작불곰탕은 순수 한우 뼈를 가마솥에 장작불로 오랜 시간 끓여 우려내 장작불 맛이 느껴지는 깊은 국물 맛과 특히, 기존 곰탕집을 운영하면서 매운 갈비찜을 찾는 손님이 많아 새롭게 운영하고 있는 매운 왕 갈비찜은 요즘 핫한 맛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 이곳 대표메뉴인 매운 왕 갈비찜은 상호그대로 일반 매운 갈비찜과 차원이 다른 큰 뼈대를 자랑하며 한우 뼈로 우려낸 육수에 청양말린 고추, 일반고추 세 가지 고춧가루를 황금비율로 섞어 만든 특유의 매콤함과 부드러운 식감, 다양한 재료로 푸짐한 식단과 정갈한 반찬에 갓 지어 낸 솥 밥고소한 누룽지 맛에 손님들이 모여 들고 있다.

 

 

특히 35년 요리경력의 주상문 대표는 맛 집 소문이 방송사에 알려지면서 맛 집(kbs. mbc. sbs) 3TV프로그램에도 방영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고, 또한 100여명이상 손님을 모실 수 있는 넓은 별관과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메뉴로 가족, 단체 회식 등 남녀노소 최고의 음식 맛을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질 않고 이어지고 있다.

 

<예약안내 : 031)357-7716>

 

화성인터넷신문 (kss-hwang@ 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