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 이렇게 재미있었어?”

EXO 엑소, 정규 6집 ‘OBSESSION’ 컴백 ‘라스’서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화성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19/12/03 [08:40]

“엑소가 이렇게 재미있었어?”

EXO 엑소, 정규 6집 ‘OBSESSION’ 컴백 ‘라스’서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화성인터넷뉴스 | 입력 : 2019/12/03 [08:40]
    MBC ‘라디오스타’

[화성인터넷신문] 그룹 엑소가 6인 완전체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들은 뜻밖의 ‘꼰대 배틀’부터 재계약 언급까지 모든 것을 털어놓으며 혹독한 ‘라스’ 신고식을 치렀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오는 4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엑소 수호, 백현, 찬열, 카이, 세훈, 첸이 출연하는 ‘엑소클라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규 6집 ‘OBSESSION’으로 돌아온 엑소가 컴백 예능으로 ‘라디오스타’를 택했다. 특히 이번엔 6인 완전체로 출연 소식을 알려 의미가 남다르다. 첸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라스’ 첫 출연인 만큼 과연 이들이 어떤 이야기들을 풀어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먼저 이들은 방송 내내 리더 ‘수호 몰이’에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수호를 제외한 멤버들, MC들이 최고의 단합을 보여줬다고. 과연 수호가 이들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엑소는 뜻밖의 ‘꼰대 배틀’을 펼쳐 재미를 더한다. 어느덧 활동 8년 차를 맞은 이들은 수시로 “저희 때는.”이라고 말문을 열어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 가운데에도 멤버들이 입을 모아 꼰대로 지목한 사람이 있다고 알려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번 스페셜 MC의 자리에는 첸이 앉는다. 멤버 중 유일한 ‘라스’ 경험자로 스페셜 MC 자리까지 꿰찬 첸은 ‘라스’와 ‘엑소’ 사이를 넘나들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 기대 이상의 재미에 김구라 역시 “엑소가 이렇게 재미있었어?”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진솔한 토크도 서슴없이 풀어냈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힘들었던 시기를 털어놓으며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것은 물론 엑소의 재계약 문제까지 솔직하게 언급하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엑소 완전체의 혹독한 예능 신고식은 오는 4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