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이용해요. 이용당해 주겠소”

전광렬, 심은하 빙의한 황제성과 ‘청춘의 덫’ 속 화제의 명장면 재연 대박

화성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19/12/24 [08:01]

“날 이용해요. 이용당해 주겠소”

전광렬, 심은하 빙의한 황제성과 ‘청춘의 덫’ 속 화제의 명장면 재연 대박

화성인터넷뉴스 | 입력 : 2019/12/24 [08:01]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화성인터넷신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이 ‘예능캐’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2020 광짤력’에 도전한 가운데 그는 어떤 상황의 콩트도 살려내는 명품 연기력으로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을 ‘광렬 매직’에 빠트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전광렬, 황제성, 도티의 ‘광렬한 광짤력’, 김장훈, 신봉선, 김현철, 우주소녀 엑시의 ‘복면가숲’, 김구라, 장영란, 슬리피, 문정훈 교수가 함께한 ‘구라이브’가 방송됐다.

두 번째 생방송에 도전한 전광렬은 ‘2020 광짤력’ 만들기에 도전했다.

전광렬은 달력 촬영에 앞서 드라마 ‘청춘의 덫’ 속 심은하에게 순정을 바치는 역할로 여심을 흔들었던 명대사 재연에 나섰다.

그는 심은하로 변신한 황제성에게 “날 이용해요. 이용당해 주겠소”며 고백했으나 고라니 소리를 내는 황제성의 웃음 공격에 결국 폭소를 터트렸다.

또 전광렬은 우아하게 혹은 비굴하게 등 죽는 연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황제성과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망나니로 변신한 황제성에게 칼을 맞고 죽는 연기를 보여주는 것을 비롯해 드라마 속 명장면 재연부터 깨알 콩트까지 섭렵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 가운데 여름 콘셉트의 달력 촬영에서 코코넛을 먹다가 사망하는 연기를 능청스럽게 펼치며 국민 배우의 진가를 드러냈다.

이어 언제 그랬냐는 듯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다 배꼽 노출짤까지 탄생시키며 연기와 웃음을 모두 잡는 ‘최강 예능캐’로 활약했다 신봉선, 김현철, 우주소녀 엑시가 연예인 판정단으로 함께한 ‘복면가숲’은 김장훈이 3대 가왕 ‘마미숲’으로 등장해 시작부터 폭소를 안겼다.

가장 먼저 등장한 수퍼쏜과 강날두는 김종서의 ‘겨울비’로 모창 대결을 펼쳤다.

‘마미숲’의 혹평에 수퍼쏜은 “너나 잘하세요”며 선 넘는 멘트를 시전해 웃음을 더했다.

강날두가 준결승에 진출한 가운데 탈락자 수퍼쏜은 ‘마리텔 V2’가 배출한 예능 대세 장성규로 드러났다.

두 번째 무대는 얼음공주와 울라프가 ‘겨울왕국 2’의 OST ‘Into the unknown’으로 ‘환장의 하모니’를 선보였다.

두 도전자 중 얼음공주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 탈락한 울라프의 정체는 7년 전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았던 ‘복통령’ 박상보로 드러나 웃음을 안겼다.

방송 말미 강날두, 얼음공주와 함께 예상치 못한 도전자들의 등장이 예고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구라이브’에선 김구라, 장영란, 슬리피, 문정훈 교수가 돼지고기를 탐구하며 안방의 침샘을 자극했다.

정형 전문가가 즉석에서 돼지고기를 해체하며 다양한 특수부위를 설명했다.

뼈등심 스테이크, 볼기살 등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즉석에서 구워 각기 다른 풍미를 직접 느껴본 멤버들은 특수부위만이 가진 식감과 맛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돼지고기의 매력에 더욱 푹 빠져든 모습을 보였다.

‘광짤력’ 만들기로 ‘예능캐’ 활약을 경신하며 웃음을 부른 ‘광렬한 광짤력’부터 기상천외한 무대와 반가운 복면 가수들의 정체로 재미를 안긴 ‘복면가숲’, 삼겹살에 가려진 돼지고기 특수부위의 다양한 매력을 끄집어낸 ‘구라이브’까지 이날 방송은 안방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시도와 재미로 무장, 꽉 찬 완성도를 보여주며 호평을 불렀다.

시청자들은 “전광렬 연기부터 예능까지 못 하는 게 없네요”, “전광렬 황제성 케미 장난 아냐 완전 꿀잼”, “장성규 등장에 깜놀~ 배꼽 빠지게 웃었어요”, “복면가숲 다음 주가 더 기대되네요” “돼지고기 특수부위 대박이네요. 본격 야식 권장 방송”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경쟁이 아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로 재미와 감동, 지식까지 모두 선사하는 개미지옥 매력의 콘텐츠로 중무장한 방송들을 선사해 호평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