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터넷신문】 이영애 기자=지난 25일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이 제 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를 개최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트레일러 “널 위한 메시지 FILM FOR YOU”의 배우로 참여한 곽현준의 의상이 큰 이목을 끌었다. 곽현준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메세지를 담은 커스텀 수트를 착용했다.
곽현준의 의상은 DIY(Do it yourself) custom 전문 아티스트 이노무시키 INOMUSIKI(본명 김수영)가 커스텀 및 스타일링을 맡았다.
DIY custom 전문 아티스트 INOMUSIKI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CHANEL의 VISUAL MERCHANDISER로 8년 동안 몸을 담았고, 창작의 갈증과 꿈을 이루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위해 커스텀 아티스트로 전향했다.
INOMUSIKI는 “곽현준 이라는 사람의 내면에 잠재된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과 도전의식이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의 슬로건인 “꿈을 이루다”와 걸맞는다”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 곽현준은 “ 이번 의상을 커스텀 해주신 INOMUSIKI 아티스트께 감사 드린다”며 “제 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에 최선을 다한 만큼 뜻 깊은 의상을 입고 참여할 수 있어 더 의미 깊었다”고 전했다.
배우 곽현준은 드라마 SBS 나쁜 남자, TV 조선 한반도, KBS2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했다.그 외에도 영화 세상의 끝, Red star, 배웅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를 펼쳐왔으며, 최근 제 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의 트레일러 배우로 활동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은 2001년부터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를 개최해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널리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화성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