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신청 접수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1/07/16 [15:29]

화성시문화재단‘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신청 접수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1/07/16 [15:29]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이영애 기자=()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주최하는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가 지난 1, 참가 신청 오픈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본격 레이스에 돌입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시민들이 직접 뽑은 신인 뮤지션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화성시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밴드 경연대회이다.

 

25() 참가 접수가 마감되면, 29() 전문 심사위원의 영상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 10개 팀이 선정된다. 치열한 경쟁을 뚫은 뮤지션들은 오는 84() 화성시 반송동 소재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본선 경연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무관중 실연으로 진행될 본선 경연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가 예정돼 있어, 코로나 상황에도 시민과 아티스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또한, 시민들은 본선 경연 진출자들이 함께 하는 화성시 명소의 버스 여행 영상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를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다. 시민들이 직접 뽑은라이징스타’10개 팀과 함께 전곡항, 제부도 등 화성시의 명소들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18세 이상 3인 이상의 자작곡을 보유한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팀이라면 장르를 불문하고 오는 725()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증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영상준비 및 연습 등의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도 인디 뮤지션들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과 성원으로 올해도 멋진 뮤지션의 탄생을 기대한다역량 있는 아티스트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참가접수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공식 홈페이지(www.hcf-risingstar.com) 또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예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