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제14회 가족사랑축제......'너는 나의 봄이야'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3/04/11 [14:28]

화성시문화재단, 제14회 가족사랑축제......'너는 나의 봄이야'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3/04/11 [14:28]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이현주 기자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시민화합형 축제인 14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513() 11시부터 21시까지 동탄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

 

수변공원 운답원에서는ESG경영 실천을 위한 친환경체험과 시민참여, 공개방송 등이 진행돼 보고, 듣고, 맛보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 무대는 관내 학생댄스동아리, 어린이합창단, 시민참여 풍물놀이와 화성시 마스코트 코리요 이벤트와 화성시청년예술단 및 전문예술인 등의 다채로운 공연도 진행된다.

 

체험부스는 관내 유관기관 등이 함께하는 꿈마차 플리마켓, 어린이 재난예방 프로그램, 건강관리체험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시민들의 편의를 위한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친환경 업사이클링, 플라스틱의 사용 없이 골판지 종이를 활용한 계묘년 가족토끼 그리기, 전통한지와 보릿대 체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내 학생 DIY 동아리, 캐리커처 등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공개방송에는 가창력이 매우 뛰어난 R&B 발라드가수 거미와 화성시 매향리가 고향인 가수 안치환, 경서예지, 김동형, 꽃보다 남자(팝페라 가수)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21시부터는 봄밤을 수놓을 루나 분수쇼가 펼쳐지며 환상적인 빛의 세계로 초대한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가족사랑축제를 통해 가족 간 소중함을 느끼고, 이웃 간 화합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를 참고하거나 축제2(031-290-4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